뉴스종합 > 문화

TBN경남교통방송, 추석 교통특별방송 실시

기사입력 2018-09-19 오전 11:32:1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TBN경남교통방송(본부장 박원범)은 오는 21일 정오부터 27일 새벽 2시까지 추석 교통특별방송을 편성해 민족의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오가는 청취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교통정보와 재난, 교통사고에 대비한 안전 정보를 제공한다.

 

TBN경남교통방송은 이번 추석 연휴기간 귀성·귀경객의 안전 운행을 위해 남해고속도로, 국도 14호선 등 경남 지역의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에 교통 통신원을 배치해 정확하고 신속한 교통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전국 11개 교통방송이 함께하는‘TBN 네트워크 전국연결을 편성해 지역 밀착형 정보를 전달하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경남지역 연계 도로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경남·부산·울산 교통방송이 함께 제작하는‘TBN 네트워크 권역 연결 - 부산·울산·경남과 함께를 방송한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방송되는 달리는 라디오에서는 2018 상반기 미소국가대표 성순용 문화관광해설사와 2017 미소경남대표 최해자 문화관광해설사 등이 출연해 거제와 산청, 의령 등 경남의 역사와 관광지를 이야기한다.

 

또 밤 10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되는 낭만이 있는 곳에는 한가위 음악 종합 선물세트라는 주제로 가곡, 뮤지컬, 팝페라, 샹송, 민요, 영화음악 장르를 선보이고,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는출발! 경남대행진에는 박완수 국회의원 등 지역 인사들이 명절을 맞아 청취자들과 만난다.

 

이밖에 낮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되는‘TBN 차차차에서는 가수 장태희, 진해성, 이성우 등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해 명절 연휴동안 막히는 도로에 있는 운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TBN 경남교통방송은 창원과 동부경남 FM 95.5, 진주와 서부경남은 FM 100.1MHz로 들을 수 있고, TBN 교통방송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전국에서 청취할 수 있다.

문화예술 (GSNDNEWS@gmail.com)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허성곤
  2. 민홍철
  3. 김정호
  4. 김형수
  5. 김명희
  6. 김종근
  7. 김진규
  8. 김창수
  9. 김희성
  10. 김한호
  11. 류명열
  12. 배병돌
  13. 송유인
  14. 안선환
  15. 엄정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