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마이비, 이색 슬로건 화제 ‘강렬한 컬러감+개성만점 프로필’

기사입력 2015-09-05 오후 8:14:5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지난 25일 첫 데뷔앨범 ‘심장어택(My Oh my)’를 발표하며 역동적이고 상큼발랄한 퍼포먼스로 화제가 된 마이비(myB, 주경 지원 유정 문희 희주)의 이색 슬로건이 눈길을 끈다.

 

▲ 사진제공 = 마루기획

 

사진 속 마이비가 들고 있는 슬로건은 한 눈에도 확 들어오는 밝은 컬러. 상큼발랄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의 마이비와 딱 맞아떨어져 밝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슬로건의 뒷면에는 멤버 개인의 사진과 프로필, 자켓촬영 당시 착용했던 의상 등이 아기자기하게 자리잡고 있어 마이비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한 눈에 들어오는 것이 특징이다. 열여덟 소녀다운 아기자기함 역시 가득하다.

 

스포일러부터 티저영상,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주목을 받았던 마이비에게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드러난 슬로건이 딱 맞아떨어진다는 평이다.

 

상큼발랄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 마이비가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다채로운 개성을 보여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25일 발매한 마이비의 데뷔 타이틀 곡 ‘심장어택(My Oh My)’은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양갱, 데이비드 킴(David Kim)등의 유명 프로듀서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펑키한 그루브비트에 브라스 사운드가 가미된 신나는 리듬이 특징인 빠른 템포의 댄스곡이다. 

 

마이비는 현재 ‘심장어택’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 )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허성곤
  2. 민홍철
  3. 김정호
  4. 김형수
  5. 김명희
  6. 김종근
  7. 김진규
  8. 김창수
  9. 김한호
  10. 김희성
  11. 류명열
  12. 배병돌
  13. 송유인
  14. 안선환
  15. 엄정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